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아이디: gangnam5199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주소지와 연락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 하시고 주소지나 연락처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부분은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고 변경하실 전화번호와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간혹 회원정보에서 그냥 수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럴경우 저희측에서는 확인이 되지않기때문에 배송지의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

     

    물건이 나간후에도 변경은 안되오니 빠른 시일내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2. Q

    교환 및 반품시 알아야 할것이 있나요?   

    A

    상품을 받아보시면 포장은 그대로 두시고 상품만 꺼내셔서 상품에 문제가 있는지 한번 체크해주세요(검품을 다해서 나가는거라 문제있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저희측으로 연락을 주세요

    *손잡이 비닐외 기타포장이 훼손되면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손잡이 비닐/포장 박스/더스트백/개런티카드등을 빼고 보내시면 정상적으로 교환이 힘드십니다

    이것들이 없으면 새상품이라는것을 저희도 공장측으로 증명하기가 어렵고 저희측에서도 확인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교환,반품이 되지 않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한번이라도 사용한 흔적이 있으면 교환,환불 처리 불가능 합니다

    물건 수령후 48시간이내로 접수를 해주셔야 확인 및 처리가 가능 하신점 다시한번 안내해드립니다

  3. Q카드결제는 가능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저희 공지사항-카드결제안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4. Q

    주문하면 언제 도착하나요?

    A

    배송기간은 주문 입금후 평균 6~12일 소요됩니다^^

     

    가끔 검품에서 상품 불량 문제로 교환등 회수가 많을경우

     

    발송이 몇일 더 느릴수도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빠를수도 있고 늦을수도 있습니다^^

     

    상품 발송처리되면 카톡으로 송장번호 드립니다^^

  5. Q왜 아직도 발송준비인가요? 아직 국내에 도착하지 않았나요?

    A 발송준비일경우 이미 국내에 도착해서 세관에서 통관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통관이 되야 우체국 시스템 업데이트 됩니다 몇일 기다리시면 통관됩니다^^
  6. Q

    송장번호가 조회가 안되요

    A

    송장번호의 경우 상품이 국내에 도착해서 

     

    통관되여야 조회가 가능하기떼문에 

     

    송장번호 받으시고 5일후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7. Q

    왜 같은 제품인데 가격이 틀리나요?

    A 같은 제품이 가격이 틀릴경우 제조사가 다릅니다^^
▲    TOP
▼ DOWN

오늘 본 상품

없음